[top tier e커머스기업] 과제관리, PM 모집
■ 이런 일을 합니다.
[직무 키워드: PM, Project Management, PMO, Agile, Facilitation, Coordination]
COO전략 담당 내 과제관리팀은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11번가 서비스 전략에 맞춰 중요 과제들의 성공적인 과제 진행 및 런칭을 지원하는 조직입니다.
11번가 주요 과제들의 성공적인 런칭을 함께 하실 분을 찾습니다.
- Software Lifecycle에 의한 프로젝트 개발 관리, S/W 품질관리, 리소스 관리, Communication 관리 등 진행
- 생산 관리 프로세스 관리, 개선, 적용 및 Report
- 개발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이슈 도출, 프로세스 및 생산 문화 개선 활동 수행
■ 이런 분을 찾습니다.
- Project Management Officer 경험이 있으신 분
- 프로젝트 관리 경험 최소 3년 이상이신 분
- 프로세스 관리/개선/적용 경험이 있으신 분
- Communication 역량 우수하신 분
■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.
- PMO (Project Management Office) 경험자
- 커머스 분야의 프로젝트 관리 경험, Agile Scrum Master / Coach 경험자
- PMP, Agile Coaching등 PM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